포스코건설, 6.25참전 유공자 위한 폭염 피해방지키트 전달
포스코건설, 6.25참전 유공자 위한 폭염 피해방지키트 전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코건설 한성희 사장이 임직원들과 함께 6.25 참전 유공자를 위한 폭염 피해방지 키트를 제작하고 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6.25전쟁 정전협정일을 맞아 인천 연수구에 거주하는 6.25참전 유공자와 가족들에게 폭염 피해방지키트 100세트를 제작해 27일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포스코건설 한성희 사장과 회사봉사단, E&C부문사인 포스코O&M 김정수 사장과 포스코A&C 정훈 사장등이 함께했습니다.

폭염예방키트는 선풍기와 쿨매트, 탈수예방음료 등 9개 품목으로 채워졌습니다. 임직원들은 완성된 폭염 피해방지 키트 100세트를 인천보훈지청과 함께 6.25참전 유공자 자택으로 직접 배달했습니다.

해병대 소속으로 인천상륙작전에 참전한 유ㅇ준(94세)어르신은 “올해 여름은 유난히 더운데 시원하게 지낼 수 있게 신경을 써줘서 고맙고 무엇보다 우리를 잊지 않고 영웅으로 불러 줘 고맙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포스코건설 직원은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신 영웅들이신데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시는게 마음이 아팠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활동들을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으로서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