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프리뷰 영상 공개...'기대되는 모바일 신작'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프리뷰 영상 공개...'기대되는 모바일 신작'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의 프리뷰 영상을 13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달빛 천사’의 주인공 루나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아리의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 이용신이 직접 ‘월드 플리퍼’를 소개했습니다.

‘월드 플리퍼’의 매력적인 캐릭터, 스토리 등 플레이에 대한 설명을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볼 수 있으며,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유니존 스킬’, 5성 캐릭터 ‘베론’과 유니존 캐릭터 ‘베르세티아’ 활용법 등 게임의 전략 요소를 담아냈습니다.

‘월드 플리퍼’는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 보내는 액션 게임입니다. ▲도트 그래픽 바탕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수많은 조합이 가능한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채로운 스토리 이벤트 등 방대한 콘텐츠 등이 특징입니다.

‘월드 플리퍼’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국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판 ‘월드 플리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목표 달성 시, 인게임 재화와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