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CUCKOO와 맞손..."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한다"
KT IS, CUCKOO와 맞손..."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한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

KT IS(대표이사 윤경근)가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주), 쿠쿠홈시스(주)(대표이사 구본학)와 고객서비스 및 상품판매, 유통분야의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KT IS는 이번 협약으로 플랫폼 기반의 고객서비스, 유통 채널을 통해 KT 고객들에게 쿠쿠의 혁신적이고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습니다. 우선, KT인터넷과 IPTV 상품 가입 시 제공되는 ‘KT반값초이스’에 다양한 생활가전의 일시불 할인판매 및 렌탈 특판을 진행하는 등 KT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자사가 보유한 한국표준협회 주관 고객센터 품질평가(KS-CQI) 7년 연속 1위의 노하우를 쿠쿠 고객서비스에 접목할 예정입니다. 이로써고객CS 역량을 전수하고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 상호 협의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이성환 KT IS 전무(CS사업본부장)는 “국내 정상급 고객서비스 노하우와 세일즈 역량을 보유한 KT IS가 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인 쿠쿠와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하는 뜻 깊은 순간” 이라며 “향후 양사간 강점을 기반으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습니다.

허재영 쿠쿠 상무(영업본부장)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모두 고객서비스품질 향상과 유통사업의 역량을 강화하는 등 동반 성장하며 업계 시장 변화를 이끄는 선도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