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이마트24서 '갤럭시 워치4'·'갤럭시 버즈2' 판매
삼성전자, 이마트24서 '갤럭시 워치4'·'갤럭시 버즈2' 판매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등 최신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를 이마트24에서 판매한다. 이마트24 삼청동점에 설치된 진열대 모습. [사진: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 버즈2' 등 다양한 모바일 신제품을 '이마트24'에서 판매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서 지난 4월부터 USB 케이블 등 정품 액세서리 6종을 '이마트24'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던 삼성전자는 이번에 판매 제품을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로 확대, 판매 품목을 29종으로 늘렸습니다. 

'이마트24'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은 최신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4',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와 '갤럭시 버즈 프로' 등 웨어러블 기기와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와 'S펜 프로' 등 폴더블폰 액세서리 등 총 29종종입니다. 여기에 '이마트24'와 협업한 모바일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의도, 종로, 강남 등 수도권의 인구 밀집도가 높고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이마트24' 리저브 매장과 직영 매장 10개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연말까지 전국 200개 이상으로 판매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마트24' 판매 품목 확대를 기념해 이달 13일부터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 삼성카드로 '갤럭시 워치4'나 '갤럭시 버즈2' 등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T 멤버십 고객 대상에게는 10%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아울러 이 기간에 '갤럭시 Z 플립3 실리콘 커버 with 스트랩'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이마트24'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마트24'와 같은 집 근처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갤럭시 웨어러블 기기와 액세서리를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품목을 전면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삼성 갤럭시 제품과 서비스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