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 카카오페이지 전자책 단행본으로 '단독 입점'
김연경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 카카오페이지 전자책 단행본으로 '단독 입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는 배구선수 김연경의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가 전자책 단행본으로 단독 입점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아직 끝이 아니다’는 김연경이 처음 배구를 시작했던 순간부터 지금의 세계 최정상급 선수로 우뚝서기까지의 성장 과정을 적어 내려간 자전적 에세이입니다. 2017년에 출간되었음에도 2021 도쿄올림픽을 계기로 역주행하면서, 단숨에 각종 서점 에세이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직 끝이 아니다’가 갖는 가장 큰 매력은 많은 이들에게 ‘식빵언니’로 친숙해진 것처럼, 김연경 특유의 재치 있고 솔직한 입담이 책 속에서도 여과없이 묻어난다는 점입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아직 끝이 아니다’ 단행본 입점 기념으로 김연경 스페셜 단독 인터뷰를 함께 공개할 예정으로, 인터뷰에는 2021 도쿄올림픽 비하인드나 국가대표 은퇴 이후의 계획은 물론, 김연경이 말하는 ‘아직 끝이 아니다’ 에세이에 대한 생각 등이 다채롭게 수록될 계획입니다.

인터뷰는 작년 카카오페이지 인터뷰집 ‘멋있으면 다 언니’를 통해 사회 곳곳에서 활약중인 여성들의 서사를 감각적이고도 힘있게 전달한 바 있는 황선우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습니다. 사진은 포토그래퍼 정멜멜이 맡았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인터뷰 외에도 김연경 포토카드, 미공개 사진 등을 공개하며 독자들에게 ‘아직 끝이 아니다’를 읽는 재미와 몰입감을 최대한 끌어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