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우방,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비규제지역 양평' 브랜드 단지 공급
SM우방,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비규제지역 양평' 브랜드 단지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 조감도 [사진제공-SM우방산업]

SM우방산업(대표 조유선)이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양평군에서 ‘양평 우방 아이유쉘 에코리버’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8층, 3개 동, 219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양평 지역에서 처음으로 공급되는 ‘우방 아이유쉘’ 브랜드 아파트입니다.

단지 설계로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평면은 맞통풍 구조를 도입해 환기가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펜트하우스(3가구)를 제외한 모든 물량이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습니다.

단지는 남한강 변에 위치해 청정 환경을 바로 곁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췄습니다. 특히 강변을 따라 ‘강상체육공원’이 조성돼 있어 집 가까이서 여가와 휴식, 체육 활동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KTX와 경의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는 양평역이 인접해 있으며, 양평역에서 KTX 이용 시 청량리역까지 20분 대, 서울역까지 50분 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한편, 양평군은 수도권 비규제지역으로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 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인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도 없습니다. 또한,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