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와인룸 탑재한 ‘딤채’ 신제품 나왔다…"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반영"
스페셜 와인룸 탑재한 ‘딤채’ 신제품 나왔다…"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반영"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 딤채 보르도 스페셜.[사진: 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딤채 보르도 스페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4도어 5룸으로, 위니아딤채 만의 펜타(PENTA)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와인 보관에 특화된 보르도 스페셜룸에서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와인별 맞춤 저장 온도를 지원합니다.

우측 상실에 위치한 딤채 보르도 스페셜룸에는 와인보관에 적합한 최적온도 제어를 위해 스마트 컨트롤을 적용했습니다. 진동을 최소화하는 와인랙을 탑재해 와인을 보다 편리하고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측 하실 공간에는 스파클링 와인 등을 추가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고, 신선보관이 필요한 다양한 식재료와 열대과일, 초콜릿 등 와인 안주류도 최적 상태로 동시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미식가전으로서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는 점도 주목할만 한데요. 빙온(氷溫)숙성모드를 이용하면, 빙결점(-1.7℃)과 0℃ 사이에서 육류를 숙성해주기 때문에 고기는 더욱더 연해지고 감칠맛은 증가합니다. 발효숙성 모드를 이용하면, 막걸리와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까지 가능합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및 니즈를 반영해 김치 숙성과 저장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와인 보관 및 멀티 저장 기능의 강점을 최대한 높인 제품”이라며 “김치냉장고1위 브랜드로서 사계절 가전으로 성장하는 김치냉장고의 표준과 미래를 제시해 소비자의 신뢰를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