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건설, ‘유블레스47 모현’ 공개...익산 최고 47층 랜드마크 단지
유탑건설, ‘유블레스47 모현’ 공개...익산 최고 47층 랜드마크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유블레스47 모현' 투시도 [사진제공-유탑건설]

유탑건설이 오는 26일 전북 익산에 47층 높이의 주상복합 단지 ‘유블레스47 모현’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설 계획이라고 25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익산을 넘어 전북 지역 내에서도 본 적 없던 최고 47층 높이로 단지 상징성과 탁 트인 조망권을 갖췄을 뿐 아니라, 익산 주거중심지 모현동에서도 익산역 바로 앞에 들어섭니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지하 4층~지상 47층, 2개 동, 총 343세대로, 1층과 2층에는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됩니다. 

익산에서 처음 보는 압도적 높이를 자랑하는 유블레스47 모현은 이에 걸맞게 2개동 트윈타워 형태를 갖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이 도입됩니다. 익산 최고층 주상복합 단지로 지어지는 만큼 조망, 편의성을 바탕으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지금껏 익산에서 만나보지 못한 47층이라는 최고층 단지가 익산역 바로 앞에 들어선다는 소식에 많은 지역민 분들이 일찍부터 관심을 가져 주셨다”며 “특히 익산시는 비규제지역인 만큼 무제한 전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청약 및 대출 제한, 세금 부담 등도 적은 만큼 청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