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갤럭시S22, 역대 제품 중 가장 주목받을 것"
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갤럭시S22, 역대 제품 중 가장 주목받을 것"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2.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다음 달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하는 신제품은 최고의 모바일 경험을 한데 모은 제품으로서,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이 될 것입니다."

삼성전자 MX사업부장 노태문 사장은 21일 삼성전자 뉴스룸 기고문에서 "갤럭시S 시리즈는 스마트폰 카테고리를 새롭게 정의하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선보여왔고, 지금 그 혁신의 기준을 다시 써 내려가고자 한다"면서 이 같이 밝혔습니다.

노 사장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사용자들은 야간에도 밝고 선명한 사진과 영상을 자신 있게 촬영할 수 있으며, 강력한 배터리와 실행 속도, 유용한 기능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열어가는 데 동참할 수 있는 가장 친환경적인 갤럭시 제품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노 사장은 이번 갤럭시S22 라인업에 기존의 갤럭시노트 핵심 기능을 그대로 계승한 모델이 포함될 것이며, 해당 모델명이 '갤럭시S22울트라'일 것이라는 업계 예상을 뒷받침하는 발언도 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새로운 갤럭시노트를 출시하지 않아 의아하게 생각했던 분들이 많았다. 갤럭시노트와 S펜이 제공하는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기능 등에 열광하는 팬들이 적지 않았다는 점도 잘 알고 있다"며 "우리는 이런 여러분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귀 기울여 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스마트폰의 미래를 다시 써나가는 삼성전자의 여정, 이 특별한 경험을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다"며 "곧 선보일 궁극의 '울트라' 경험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 달 초로 예정된 '갤럭시S22 시리즈' 언팩 행사 초대장을 이달 중 언론사, 애널리스트, 파트너사 등에 보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