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NH WM마스터즈 투자세미나 투자학교 진행"
농협금융 "NH WM마스터즈 투자세미나 투자학교 진행"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홍성배 전문위원이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에서 강의를 하는 모습. [사진=농협금융]

농협금융은 지난 16일 'NH WM마스터즈' 자문위원이 주관하는 투자세미나 '투자학교'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는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의 영업점 소속 직원들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이번 은행 전남영업본부 오프라인 투자세미나에는 홍성배 NH WM마스터즈 자문위원이 강의를 맡았습니다. 그는 현재 NH투자증권의 이촌동 WM센터에 근무 중인 PB로, 농협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자산관리 전문가 집단인 NH WM마스터즈 자문위원에 위촉돼 활동 중입니다.

농협금융에 따르면 NH WM마스터즈는 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인 농협은행, 농협생명, NH투자증권, NH아문디자산운용 등 5개사에서 선발된 업계 최정상 자산관리 관련 전문가 집단입니다.

홍 위원은 최근 어려운 금융시장 환경 아래에서 고객 자산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면서, 고객 자산관리 시 어려움을 느끼는 점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영업점 직원들의 많은 공감대를 자아냈습니다.

김기현 NH농협금융지주 WM전략부 부장은 "금융시장 변동성이 확대돼 고객과 직원들 모두 고민이 깊어지는 상황"이라며 "이를 반영해 NH WM마스터즈는 계열사의 지방 영업점 등 현장 중심의 세미나 지원에도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