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2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개최...230여개 구인기업 참여
KB국민은행, '2022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개최...230여개 구인기업 참여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2.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국민은행 CI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CI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서울 코엑스 A홀에서 ‘2022 제2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날 개막식에는 오영교 동반성장위원장, 김성호 국방전직교육원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KB홍보모델 김연아 등이 참석해 구인기업과 구직자들을 격려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중소·중견기업의 인재채용 기회를 마련하고 구직자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2011년부터 매년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선보였습니다.

올해로 22회째를 맞는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는 총 누적 방문자수만 112만명에 달하는 단일규모 국내 최대의 취업박람회입니다.

이번 박람회는 KB굿잡의 최대 강점인 협업기관과의 강력한 네트워킹을 기반으로 KB 우수기업, 유관기관의 우수 회원사 및 대기업 협력사와 코스닥 상장사 등 230여개의 구인기업이 참여해 구직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박람회가 구인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더 나은 도전과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선도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