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설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롯데마트 "설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마트가 오는 12월 1일(목)부터 내년 1월 11일(수)까지 42일간 롯데마트 전점에서 2023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2023년 설 사전 예약 판매에서는 명절 대표 인기 선물 세트인 한우와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물가안정 기획세트'부터 하이엔드 한우 마블나인과 전문점 RMR 상품 등 '프리미엄 미식' 선물세트, 친환경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입니다.

물가안정을 위한 대표 상품으로 1등급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한우 갈비 세트 2호'를 500개 한정 판매합니다. 인기 좋은 냉동 꽃갈비가 포함된 '미국산 소 프라임 LA식 갈비세트' 역시 1200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는 1++한우 등급 중에서도 근내지방도 19% 이상만을 엄선한 최상급(9등급)인 '마블나인' 한우 선물세트가 있습니다. 등심, 채끝 등 인기 부위로 구성된 '마블나인 한우 등심정육세트 1호', 구워 먹기 좋은 '마블나인 한우 구이세트 2호'도 판매합니다.

전문점의 맛과 비법을 그대로 담은 간편식 '프리미엄 RMR' 선물세트도 준비했습니다. 품격있는 한식당으로 사랑받고 있는 '경복궁'의 인기 메뉴인 '영양 갈비탕', 'LA갈비' 등으로 구성된 '경복궁 명절 한 상 선물세트'를 판매합니다.

그리고 자연을 이롭게하는 친환경 ESG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롯데마트가 선보이는 한우 냉장 선물세트를 PET 재활용 원단을 활용한 가방에 담아 종이 박스와 친환경 아이스팩을 동봉해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친환경 ASC 인증을 받은 '자이언트 전복세트', 올리브유 3종을  ALL-PAPER 패키지로 담은 롯데마트 단독 상품인 '씨제이 Save Earth Choice'를 판매합니다. 롯데쇼핑의 친환경 캠페인 브랜드 '리얼스'를 활용하여, 무코팅 종이박스와 리사이클 원사로 만든 양말 세트인 '리얼스 캐주얼 양말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선물세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엘포인트 회원 대상 특별 할인, 구매 수량에 따른 덤 증정, 3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에 무료배송 등 사전 예약 구매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롯데온에서 운영하는 롯데마트몰에서는 12월 8일(목)부터 내년 1월 4일(수)까지 롯데마트와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심명섭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설레는 그날'이라는 테마에 걸맞은 다채로운 사전예약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사전 예약판매 기간 동안의 다양한 혜택이 풍성한 명절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