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와인앤모어, 엔씨소프트 ‘리니지2’와 손잡는다
신세계L&B 와인앤모어, 엔씨소프트 ‘리니지2’와 손잡는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세계L&B의 주류유통채널 ‘와인앤모어(WINE & MORE)’가 엔씨소프트의 온라인 MMORPG (다중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와 함께 손잡고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양사가 기획한 ‘리니지2 암살자 리미티드 에디션’은 리니지 19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에서 착안한 특별 굿즈와 호주 프리미엄 와인이 포함된 한정판 기획 상품입니다.

신세계L&B는 리니지 게임을 주로 하는 3040 소비자들과 와인을 즐기는 주 고객층이 일치해 엔씨소프트와 협업한 한정판을 기획하게 됐습니다.

1000세트가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리니지2의 40번째 클래스인 ‘암살자’ 캐릭터의 악마의 단검을 모티브로 형상화한 와인렉(Wine rack, 와인 받침대)과 호주의 유명 와이너리인 투핸즈의 대표상품 ‘엔젤스 쉐어 쉬라즈’로 구성했고, 프리미엄 와인과 함께 한정판 와인렉을 패키지로 만들어 소장 가치를 더했습니다.

특히 콜라보 패키지에 들어가는 와인 ‘엔젤스 쉐어 쉬라즈’는 유명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남반구 최고의 와인 메이커라고 극찬한 호주의 대표 와이너리 투핸즈의 제품으로 한국 와인 애호가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엔씨소프트 대표작인 리니지2와 협업을 통해 소장 가치가 있는 한정판을 기획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와인앤모어’를 통해 소장 가치가 있는 콜라보 상품들은 물론, 좋은 와인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