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올해의 넥스원人상' 시상..."임직원에 자긍심 고취"
LIG넥스원, '올해의 넥스원人상' 시상..."임직원에 자긍심 고취"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IG넥스원 판교하우스 전경 [사진=LIG넥스원]
LIG넥스원 판교하우스 전경 [사진=LIG넥스원]

LIG넥스원이 지난 2일 지난 한 해 동안 탁월한 성과를 통해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크게 기여한 직원들에게 ‘올해의 넥스원人상’과 ‘대표이사 표창’을 수여했습니다.

2004년부터 시상해온 ‘올해의 넥스원人상’은 임직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성과창출, 비전 달성 등의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기업문화 행사입니다. 최고 영예인 ‘올해의 넥스원人상’은 기존 개인부문 외 올해부터 단체부문이 추가됐습니다.

개인부문은 장사정포요격체계 탐색개발 등의 제안전략 수립 및 수주를 통해 경쟁력 강화 및 향후 연계사업 수주기반 확보에 기여한 PGM 대공체계연구소 김대준 소장이 선정됐습니다. 단체부문은 ‘22년 신규 탐색기 사업(8건) 100% 수주 달성, 레이저소화기 개발기술, 소형 함정용 2.75인치 유도로켓 발사체계 개발 등 3개 부문에서 공동 수상했습니다.

이와 함께 ‘대표이사’ 표창에는 전자전 S/W 분야 총괄 책임자로서 전자전의 주요 과제 수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전자전기술개발단 박경태 단장을 비롯해 총 6명이 선정돼 각각 표창과 부상을 받았습니다.

김지찬 대표는 이날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해 어려운 국내외 경제 여건속에서도 임직원 모두가 노력한 덕분에 높은 경영성과를 달성한 한해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