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리더스뷰’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 6.2대 1 기록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리더스뷰’ 오피스텔, 청약 경쟁률 6.2대 1 기록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강동역 SK리더스뷰' 투시도. [사진제공=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리더스뷰' 투시도. [사진제공=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가 시공하는 ‘강동역 SK리더스뷰’가 최고 6.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20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강동역 SK리더스뷰 청약 결과 378실에 536건의 청약이 들어와 평균 1.4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모집 군 별로는 전용면적 99㎡ 타입으로 구성된 2군(36실)에 222건의 청약이 몰려 6.2대 1로 가장 높았습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오피스텔 분양에서 미달이 이어지는 것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은 결과입니다.

강동역 SK 리더스뷰 분양 관계자는 “지난 금요일 견본주택 오픈 이후 주말까지 고객들의 내방이 이어지며 관심이 뜨거웠다”며 “특히 KT강동지사 부지라는 검증된 입지에 들어서고, 빼어난 설계와 상품이 시너지를 내면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고, 묻지마식 청약이 아닌 실제 분양 받기를 원하는 고객들이 대부분이라 계약도 순조로울 전망이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분양 일정으로는 오는 23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며, 오는 24일 당첨자 계약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계약자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혜택을 갖췄습니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에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더했습니다. 또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3구 하이브리드 쿡탑과 전기 오븐, 침니형 후드, 시스템 에어컨 4개소(99㎡ 5개소) 등 다양한 품목을 무상으로 주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도 제공됩니다.

한편 서울 강동구 길동 일원에 들어서는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84㎡·99㎡ 총 378실로 구성됩니다. 또 약 1만5000㎡의 상업시설도 함께 분양 예정입니다. 다채로운 녹지공간이 설계되는 ‘그리니티가든 컨셉(그린+커뮤니티 가든)’을 기반으로 하는 도심 속 휴식 공간이 마련되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테마형 MD도 구성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