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3 국가산업대상' 브랜드 전략 4년 연속 수상
S-OIL, '2023 국가산업대상' 브랜드 전략 4년 연속 수상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OIL 후세인 알 카타니 CEO [사진=S-OIL]
S-OIL 후세인 알 카타니 CEO [사진=S-OIL]

S-OIL은 13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3 국가산업대상’에서 4년 연속 브랜드전략부문 1위, 3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국가산업대상은 총 34개 부문(경쟁력 14개, 산업 20개)에서 우수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제품 및 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여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합니다. S-OIL은 최적의 사업 Portfolio 구축, 경쟁사보다 한발 앞선 대규모 시설 투자, ESG경영, 고객중심의 창의적 브랜드마케팅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받았습니다.

S-OIL은 정유부문, 석유화학부문, 윤활부문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사업구조를 바탕으로 선제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3년부터 본격 추진중인 국내 최대규모의 석유화학투자인 ‘샤힌(Shaheen) 프로젝트’는 에너지 대전환시대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S-OIL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리는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OIL은 “이번 수상은 에너지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