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 청렴문화 확산 위한 '2023 KEPCO 청년 청렴 Auditor' 공모
한국전력, 청렴문화 확산 위한 '2023 KEPCO 청년 청렴 Auditor' 공모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전력공사]
[사진=한국전력공사]

한국전력이 한전의 고객이거나 한전에 관심있는 MZ세대 청년을 대상으로 '2023 KEPCO 청년 청렴 Auditor'(이하 Auditor) 모집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합니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소정의 심사와 선발을 거쳐 올해 연말까지 활동하게 됩니다. 선발된 청청 Auditor는 고객 접점 서비스 불편사항과 개선 방안을 제안하거나, 한전과 관련된 불합리한 제도와 부당한 업무처리경험 및 개선의견 등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합니다.

청청 Auditor가 제안한 각종 의견은 한전의 내부 심의절차를 거쳐 관련규정과 지침을 개정하거나, 자체 감사활동에 반영하여 합리적이고 공정한 업무체계 개선을 위해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 온·오프라인 연계 활동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한국전력은 MZ세대의 시각에서 한국전력 고유의 청렴 가치를 발굴하고, 뉴미디어 등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식을 활용한 홍보를 통해 청렴 문화의 범국민적 확산에 앞장선다는 방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