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국보훈의 달 전쟁기념관 봉사활동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국보훈의 달 전쟁기념관 봉사활동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3. 호반사랑나눔이 전쟁기념관 봉사활동-활동모습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3일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전쟁역사실 등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호반건설, 호반호텔앤리조트 등 호반그룹 신입사원 4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6·25 전쟁 전사자 명비에 헌화하며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선열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또 전쟁역사실, 6·25 전쟁실, 유엔실 등 전시실을 정비하고 전사자 명비 닦기 등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습니다.

호반건설 개발사업팀 마영진 주임은 “6·25 한국전쟁 기념일을 맞아 동기들과 함께 활동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의 희생과 평화의 소중함을 되돌아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호반건설은 참전 용사 노후 주택 보수, 군부대 지원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반건설은 2015년 육군 3군단과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하고 체력단련실 조성, 코로나19 확산방지 열화상 카메라 지원, 취업 및 창업 특강, 모범병사 가족 리솜리조트 초청 등을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