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서울,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서 'DB12'·'DBX707' 전시
애스턴마틴서울,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서 'DB12'·'DBX707' 전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애스턴마틴 DBX707 [사진=애스턴마틴서울]

애스턴마틴서울이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전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해당 전시 공간에는 세계 최초 슈퍼 투어러인 DB12와 럭셔리 SUV인 DBX707가 전시됩니다.

애스턴마틴서울은 자사의 모델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부산 지역 거주자들이 전시장에서 DB12 및 DBX707을 직접 둘러보고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게 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려는 취지로 전시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DB12는 세계 최초의 슈퍼 투어러입니다. 대담하고 강인한 외관 디자인을 선보이며 최고 출력 680마력, 최대 토크 800Nm으로 주행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습니다. 또한, 차세대 맞춤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울트라 럭셔리의 인테리어, 탁월한 핸들링을 선사합니다. DB12는 럭셔리함, 스타일, 성능 모두 향상돼 드라이빙 즐거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더불어, DBX707은 최고 출력 707마력, 최고속도 310km/h, 최대토크 900Nm, 3.3초의 제로백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SUV입니다. 4.0리터 트윈 터보차저 V8 엔진을 탑재했으며, 습식 클러치 팩, 뛰어난 서스펜션,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장착해 폭발적인 성능, 최고의 역동성, 독보적인 스타일과 럭셔리함까지 선사합니다.

한편, 애스턴마틴서울은 최근 국내 골프 여제라고 불리는 박세리를 DBX707의 홍보대사로 임명했습니다.

애스턴마틴서울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헤리티지와 고성능의 차량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과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