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토스뱅크 고객 대상 '특판 발행어음' 판매 
KB증권, 토스뱅크 고객 대상 '특판 발행어음' 판매 
  • 김부원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B증권 CI
KB증권 CI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토스뱅크를 통해 연 최대 세전 4.55% 수익률을 지급하는 발행어음 특판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KB증권은 토스뱅크를 통한 발행어음 판매를 기념하며, 2000억원 한도로 특판 발행어음을 준비했습니다. 특판 발행어음은 토스뱅크를 통해 KB증권 계좌를 개설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개인별 최소 100만원부터 매수할 수 있습니다. 

특판 발행어음은 정해진 기간없이 사고 팔 수 있는 수시식(세전 연 3.7%) 발행어음과 6개월마다 더 높은 수익률로 1년까지 재투자하는 스텝업(Step-up, 1회차 세전 연 4.4%, 2회차 세전 연 4.55%) 발행어음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스텝업 발행어음은 발행어음 판매사 중 유일하게 KB증권만 판매하는 상품으로, 최초 가입시 약속한 6개월 단위의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최초 6개월 이후 더 높은 수익률로 원금 또는 원금+이자로 재투자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 당시 재투자 수익률이 결정되기 때문에 향후 금리 하락을 예상하는 경우 유리한 상품입니다. 또 토스뱅크 연계계좌 개설 이벤트로 8월 말까지 토스뱅크를 통해 KB증권 위탁계좌를 최초 개설한 신규 고객대상으로 해외주식쿠폰 1만원권을 지급합니다.

지급받은 해외주식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에 사용한 경우 주식쿠폰 1만원권(국내주식 5000원+해외주식 5000원)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