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세계의 닭요리’ 클래스 진행
하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세계의 닭요리’ 클래스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림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제품을 활용한 ‘세계의 닭요리’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하림은 색다른 닭고기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쿠킹클래스를 통해 참가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하림 닭고기의 우수성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북채와 정육으로 만드는 세계 닭요리 레시피를 선보입니다. 토마토와 다양한 야채로 감칠맛을 살린 ‘스페인식 토마토 닭조림’과 달콤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의 ‘대파소스를 곁들인 일본식 닭튀김’입니다.

클래스 메인 재료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하림의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 닭고기 제품입니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다리살’은 동물복지를 준수한 환경에서 키워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닭의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합니다. ‘자연실록 IFF 무항생제 닭다리’는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동결한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이 더 신선하고 촉촉합니다.

하림 ‘세계의 닭요리’ 클래스는 ▲9월 16일 잠실점 ▲9월 23일 청량리점 ▲10월 7일 인천점에서 진행됩니다. 클래스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롯데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림은 클래스 당일 참석자 대상으로 ‘자연실록 IFF 무항생제 닭다리’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하림 자연실록 닭고기로 직접 요리하고 맛보며 맛있고 신선한 제품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세계의 이색 닭고기 레시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