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이사 · 혼수 시즌 맞아 ‘다다익선 가전 페어’ 진행
롯데하이마트, 이사 · 혼수 시즌 맞아 ‘다다익선 가전 페어’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는 이사·혼수 가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월 한 달간 ‘다다익선 가전페어’ 행사를 진행합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대형가전에서부터 생활, 주방가전 등을 동시 구매하면 브랜드나 품목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570만원 혜택을 제공하고, 단품 할인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등 최대 20% 할인 혜택을 증정합니다.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570만원을 엘포인트(L.POINT)로 증정하며, LG전자 다품목 할인행사 상품을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42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행사 상품을 교차 구매하면, 품목당 5만원씩 최대 20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한, 생활·주방 가전, IT가전 품목에서는 각기 다른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당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원을 제공합니다. 행사 상품은 삼성전자, LG전자, 쿠쿠전자, 다이슨 등 총 16개 인기 브랜드, 370여개 상품으로, 최대 48만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식기세척기, LG전자 광파오븐,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면 각 브랜드마다 3만원씩 총 9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 단품 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LG전자 ‘360플러스 2단 화이트 공기청정기’,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 쿠쿠전자 ‘인앤아웃 100ºC 끓인 물 냉온정수기’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상품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을 통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사와 결혼을 앞두고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동시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품목과 브랜드에 따라 2개 이상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사·혼수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