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홀딩스,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OCI 숲 가꾸기' 활동 진행
OCI홀딩스,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OCI 숲 가꾸기' 활동 진행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OCI 숲 가꾸기 봉사활동 모습 [사진=OCI]
OCI 숲 가꾸기 봉사활동 모습 [사진=OCI]

OCI홀딩스는 지난 14일 서울 이촌한강공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과 함께 ESG 활동의 일환으로 OCI 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OCI 숲’은 OCI홀딩스가 올해 5월 시작한 도심 숲 조성 캠페인으로, 탄소 저감 및 생태 환경보호에 기여하고자 기획됐습니다. OCI홀딩스는 오는 2025년까지 향후 3년 동안 이촌한강공원에 6천 그루 이상의 묘목을 식재해 3000㎡(약 900평) 규모의 숲을 조성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묘목 식재 및 잡초 제거 등 숲 가꾸기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진행된 첫 숲 가꾸기 활동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개최되었으며, OCI홀딩스 서진석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봉사단 47명이 참여해 황매화 1000주를 식재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장애인표준사업장 OCI 드림 소속의 장애인 클래식 연주단인 ‘드림앙상블’ 단원들과 가족들도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OCI홀딩스 서진석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한 OCI 숲 가꾸기 활동을 통해 도심 속 탄소 배출 저감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OCI홀딩스는 ESG 활동에 앞장서고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플랫폼을 확대해 나가는 한편,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