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서 MZ세대와 호흡
캐리어에어컨,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서 MZ세대와 호흡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이 친환경 캠핑 콘서트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해 MZ세대와 적극 소통했습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남양주 더글램핑에서 열린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동시에 브랜드 고유의 가치와 매력을 전했습니다.

48시간 동안 캠핑과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던  'THE AIR HOUSE' 뮤직 페스티벌은 맑은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독특한 분위기로, 약 1만 7000여 명이 관람객이 방문하며 젊은 세대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캐리어에어컨 부스는 브랜드의 상징인 파란색을 메인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남양주의 숲과 페스티벌의 흥겨움이 어우러지며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해 페스티벌 기간 내 약 800명의 관람객들의 방문했습니다.

여기에 캐리어에어컨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는 페스티벌 기간 내 이색 경험을 선물하며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더했습니다. 자연과 동화된 부스에 입장하면 MZ세대의 취향을 담아낸 포토존은 물론 브랜딩 티셔츠와 리유저블백 등 캐리어에어컨의 한정판 굿즈가 전시되어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나 특별한 메세지를 담은 소비와 경험을 통해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2030세대 젊은 층에게 캐리어에어컨이 추구하는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