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송파구 1인가구 대상 ‘사랑 나눔’ 실천
롯데물산, 송파구 1인가구 대상 ‘사랑 나눔’ 실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물산이 송파구청과 함께 지난 14~15일 양일간, 송파구 관내 1인가구 200세대에게 ‘함께해요! 토닥토닥 해피박스(Happy Box)’를 전달했습니다.

송파구 1인가구(약 79,000세대)는 서울 자치구 중 3번째로 많은 규모입니다.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롯데월드타워’를 운영하는 롯데물산은 송파구청과 함께 우선지원가구 200세대를 선정해 관내 1인가구에게 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했습니다.

롯데물산 임직원들이 직접 포장한 ‘함께해요! 토닥토닥 해피박스(Happy Box)’는 총 12종의 간편식과 생필품으로 구성해 연말 카드와 함께 전달됐습니다.

송파구청 관계자는 “1인가구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서울시와 관할 구청의 주요 복지 현안으로 관심받고 있는 사업이다”며 “롯데에서 여성, 청년, 중장년, 홀몸 어르신 등 송파구 돌봄 이웃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한편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가 오픈한 2017년부터 올해까지 송파구 관내 1인가구 총 700세대에게 ‘연말 사랑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습니다. 또한 매년 설날과 추석에 ‘쌀 나눔 활동’을 진행해 총 2만1천포 이상의 쌀도 기부했다. 이밖에도 관내 장애인 대상 ‘롯타 장애인 문화데이’, 송파구 명소 석촌호수를 시민들에게 편안하고 깨끗한 쉼터로 선물하기 위한 ‘석촌호수 수질 개선 사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