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기부 물품과 기부금 모아 아름다운 가게 전달"
HMM,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기부 물품과 기부금 모아 아름다운 가게 전달"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MM이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물품기부 캠페인 ‘아름다흠(HMM)’을 통해 모은 물품과 기부금을 ‘아름다운 가게’측에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MM]

HMM이 연말을 맞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HMM은 최근 임직원을 대상으로 물품기부 캠페인 ‘아름다흠(HMM)’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3년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600여점의 기부물품이 모아졌고 HMM은 물품 외에도 별도의 기부금을 더해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했습니다.

앞서 10월에는 ‘HMM 1억보 걸음수 기부 챌린지’를 한달 동안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참여한 임직원의 걸음수가 1억보를 달성할 경우 기부금 1000만원을 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500여명이 참여해 1억3000만보를 기록했습니다.

HMM은 해운업과 연관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부터 해군 청해부대를 후원하고 있고 이달에도 소속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필요한 물품 구매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HMM 관계자는 “임직원의 작은 마음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