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 머니 이슈] 삼성전자 가전제품, '설맞이 혜택' 누려볼까
[갑진년 머니 이슈] 삼성전자 가전제품, '설맞이 혜택' 누려볼까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4.0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성닷컴서 제품 사면 '최대 49%' 할인 제공...이달 말까지 진행
오프라인 '주목'...두 품목 이상 동시구매, 삼세페 혜택 일부 연장

삼성전자가 올해 설을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9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삼성닷컴에서 최대 49%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할인 및 포인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서 제품 사면 '최대 49%' 할인 제공...이달 말까지 진행

삼성전자가 설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풍성한 명절 선물을 제안했습니다. 삼성전자 측은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9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는 설맞이 특가 행사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준가 대비 최대 4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지급합니다.

설에 가족들과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TV와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 등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가전부터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모니터,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IT 제품 등 다양한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입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오프라인도 주목...두 품목 이상 동시구매, 삼세페 혜택 일부 연장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설 명절 직후인 19일까지 두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제공했던 1월 삼세페 혜택을 일부 연장 운영합니다. 신혼부부의 혼수가전이나 이사 가전처럼 여러 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품목 및 수량에 따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제품 알림신청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합니다. 또 '신제품 알림신청' 후 3월 31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2024 삼세페'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동시 구매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더욱 풍성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