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봄맞이 SSG닷컴 ‘쓱라이브’ 특별 방송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봄맞이 SSG닷컴 ‘쓱라이브’ 특별 방송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늘(14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실시합니다.

 이번 생방송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취향에 맞는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구성에 중점을 뒀습니다.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호하는 ‘릴랙셔리(Relax+Luxury)’ 여행 트렌드를 공략해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특별 패키지까지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최대 70% 할인 혜택과 방송 중 쓱라이브 전용 특전도 준비했으며 투숙 기간은 2월 15일~6월 30일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합니다.

아트파라디소는 전 객실 스위트룸의 강점을 활용해 맞춤형 프라이빗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상품을 판매합니다. ‘디럭스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부터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까지 총 3가지 객실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건식·습식 사우나와 고급스러운 스파 풀 등을 한 타임당 오직 1팀(2인)만 이용 가능한 ‘프라이빗 스파’,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식 한상 차림의 코리안 이노베이티브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 등도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씨메르’, 사우나,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주어집니다.

이 밖에도 투숙 전 고객의 사전 니즈 파악을 통한 맞춤 일정 수립과 함께 24시간 요청 사항을 지원하는 ‘큐레이팅’ 서비스, 고객 맞춤형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 등 아트파라디소의 대표적인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가족 단위 고객이 즐기기 좋은 패키지 2종을 선보입니다. 1박 패키지는 객실 1박에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과 봄맞이 힐링 스파를 만끽할 수 있는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 등의 특전으로 구성했습니다. 2박 패키지는 동일 혜택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7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함께 퀴즈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고품격 휴식을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특별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수려한 아트워크들로 채워진 독보적 시설에서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