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SSG.LIVE’서 역대 라방 최고 매출 달성
파라다이스시티, SSG닷컴 ‘SSG.LIVE’서 역대 라방 최고 매출 달성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지난 14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SSG.LIVE(쓱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여행 라방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의 맞춤형 프라이빗 휴식을 위한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패키지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1박 및 2박 패키지 등 총 3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습니다. 취향에 맞는 럭셔리 호캉스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쓱라이브 사상 최다인 1만 7백 건 이상의 사전 알림 신청 수를 기록하는 등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방송 시작 후에도 폭발적인 반응은 이어졌습니다. 특히 매출이 직전 방송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 국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의 역대 여행 상품 방송 기준 최고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이외에도 채팅 수 5만 6천여 개, 좋아요 42만여 개, 시청자 수 약 28만 명 등의 진기록도 낳았다. 최대 동시 접속자 수 역시 1만 8천여 명에 달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별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한 것이 럭셔리 봄캉스 수요 공략에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방송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