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지원 나선다
웅진씽크빅, 초등교사 대상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지원 나선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웅진씽크빅(대표 이봉주)이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준비하는 초등교사를 위해 추천 도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한 학기 한 권 읽기’는 2015 개정 교육과정부터 도입된 초등 독서 수업입니다. 웅진씽크빅은 2024년 신학기를 맞아 이를 준비하는 교사들이 직접 책을 접하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개발할 수 있게끔 도서와 수업 자료를 지원하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행사는 초등교사를 대상으로 이달 29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됩니다. 선착순 참여자 1,000명에게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추천 도서 1종과 자체 제작한 독서 수업 자료집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다음달(3월) 4일 개별 문자메시지로 공개하며, 본 행사는 웅진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스빈다.

신동해 웅진씽크빅 단행본사업본부장은 “’한 학기 한 권 읽기’ 수업을 좀 더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도서를 지원하게 됐다”며 “현직 초등교사들과 함께 개발한 독서 지도안 역시 수업을 좀 더 알차게 진행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