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 "코어밸류, 이도 프라퍼티스로 사명 변경"
㈜이도, "코어밸류, 이도 프라퍼티스로 사명 변경"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 회사인 주식회사 이도 (YIDO, 대표이사 최정훈)가 부동산 자산 전문 운영관리 계열사 코어밸류의 사명변경과 신규 대표이사 선임, 조직 개편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자산관리 및 투자 자문 역량 강화에 나섭니다.

기존 을지로 정비사업 및 데이터센터, 물류센터, 호텔 및 시니어타운 등 부동산 시장의 경험에 밸류애드(Value-add) 전문성 역량을 강화해 본격적인 종합부동산 회사로 도약한다는 목표입니다.

㈜이도는 지난 2019년 인수한 코어밸류 주식회사의 사명을 ‘이도 프라퍼티스(YIDO Properties) 주식회사’로 변경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아울러 기존 자산관리와 기술자문 외 매입매각 자문을 전문으로 하는 캐피털마켓팀, 전문 건축사로 구성되어 각종 인허가, 유휴 부동산 활용전략 자문서비스를 제공하는 밸류업사업팀, 업무시설, 리테일, 물류창고 등 임대차컨설팅(LM) 조직을 신설하고 각 부문 전문가 영입을 완료했습니다.

㈜이도는 이도 프라퍼티스 신임 대표이사로 부동산자산 운영 전문가인 서경윤(59) 전무를  선임했습니다. 서경윤 전무는 이도 프라퍼티스의 대표이사와 함께 이도의 부동산사업부문장을 겸하며 사업 전반을 이끌게 됩니다.

서경윤 신임 대표이사는 삼성화재 부동산 관리, CBRE PM담당 이사, 칸서스 자산운용 REF 대표, 옵티멈 대표이사, 파로스프라퍼티즈 대표이사 등을 역임한 부동산 투자 및 운영관리 전문가입니다.

이도 프라퍼티스는 금번 조직개편을 통해 자산운용사, 금융기관, 일반 기업 등 전반 적인 부동산 관리 및 가치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입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부동산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차별화된 종합운영관리 서비스를 선보여 왔다”며 “향후 매입매각과 기술자문, 수익률 분석 등 전문 영역 확대로 종합부동산 회사로써 역량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