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 이벤트 진행
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 이벤트 진행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추첨 통해 V30 1대·러쉬선물 세트·하드케이스 증정
LG전자가 ‘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에 맞춰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에 맞춰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LG전자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LG전자가 ‘LG V30 라즈베리 로즈’ 출시에 맞춰 풍성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색상의 ‘LG V30’를 1대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6일까지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LG전자 페이스북에 응모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선물한다.

LG전자는 ‘LG V30 라즈베리 로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영국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 다음 달 6일 자정까지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LG전자가 300명을 추첨해 제공한다.

LG전자는 선착순 구매 고객 3000 명에게 라즈베리 로즈 하드케이스, 투명 젤리케이스,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패키지도 증정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은 LG전자가 진행하고 있는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 혜택도 그대로 적용된다.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총 1억 6천만 원 상당의 경품 제공,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 무료 제공,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의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전용관 3월까지 무료 이용 등 종류도 다양하다.

‘LG V30 라즈베리 로즈’의 후면은 빛의 반사각에 따라 기품 있는 붉은색부터 생기 발랄한 핑크빛까지 다양하게 표현된다. 제품 가장자리에 적용된 곡면의 메탈 프레임은 후면과 다른 광택으로 새로운 감성을 준다. 국내 출시된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볍다.

멀티미디어 성능과 안정성은 그대로 계승했다. ▲글래스 소재의 렌즈와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조리개 값을 구현한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 ▲가장자리 왜곡을 줄여 눈에 보이는 그대로 담아낼 수 있는 120도 화각의 광각 카메라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Cine Video)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최고 사양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췄다.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14개 항목에서 테스트를 통과하는 등 내구성이 좋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를 입혀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에 세련미 넘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