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뮤직·스토어·멤버스·내비 통합 프로모션 ‘더블U 이벤트’
LG유플러스, 뮤직·스토어·멤버스·내비 통합 프로모션 ‘더블U 이벤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LG유플러스는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을 기념해 달콤하고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을 기념해 달콤하고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을 기념해 달콤하고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블U 이벤트는 LG유플러스의 음악감상 서비스 ‘지니뮤직’과 벨소리/필링 서비스 ‘U+뮤직벨링, 할인·결제·적립 통합 애플리케이션 ‘U+멤버스’, 통합 앱 장터 ‘원스토어’,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에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지니뮤직에서 27일에 정식 출시되는 ‘마음껏듣기 2인 이용권’에 사전 예약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1인 2매)을 제공한다. 기간 내 응모 후 가입을 완료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테이크 2인 세트(25명) ▲피자 교환권(30명) ▲케이크 교환권(30명)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은 26일(월)까지 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3월 11일(일)까지 가입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지니뮤직에서 국내 음악 스트리밍 사업자 최초로 선보이는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은 월정액 1만3,200원(VAT 포함)에 두 명이 함께 지니뮤직 모바일 앱으로 무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한 상품이다. 2인 이용권은 기존 ‘마음껏 듣기(VAT 포함 월 7,700원)’ 대비14% 이상 저렴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보다 자유롭게 모바일 음악 감상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음악 감상 시 발생하는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마음껏 듣기 2인 이용권 출시를 기념, 선착순 1만명은 U+멤버십 1,000포인트 차감 후 12개월동안 추가 할인된 월 1만890원(VAT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벨소리/필링/MP3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U+뮤직벨링 앱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사랑 노래인 ▲워너원의‘Twilight’ ▲다비지 ‘우리 둘’ ▲신화 ‘#CHOCOLAT’▲에디킴 ‘이쁘다니까’ ▲솔라(마마무) ‘행복을 주는 사람’을 무료 필링(통화연결음)으로 제공한다. U+뮤직벨링 앱을 내려 받은 후 이벤트 메뉴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발렌타인데이 테마 무료 필링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 필링 행사는 18일(일)까지 진행된다.

원스토어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사용 가능한 게임 앱 10%/15% 할인 쿠폰을 18일(일)까지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앱 하나로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까지 가능한 U+멤버스에서는 GS25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U+멤버스 앱에서 GS25 POP 회원에 가입하는 고객 매일 500명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U+멤버스 앱에서GS25 POP 회원 가입 후 GS25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세트 상품을 결제하면 10% 바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25와 함께하는 이벤트는 16일(금)까지 진행된다.

원내비에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더블U 원내비 1천미터 주행 이벤트’를 기획했다. 2월 한달 간 원내비로 1천미터 이상 주행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LG전자 그램 노트북(1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99명) ▲커피교환권(900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행거리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한편 원내비는 이용자들의 빠르고 안전한 설 연휴 고향길 방문을 위해 특별상황반을 운영, 도로 위 사고와 통제상황 등의 교통정보를 빠르게 반영해 최적의 경로를 안내한다. 원내비는 LG유플러스 고객의 경우 데이터 요금 부담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설연휴 기간 원내비 이용자의 빅데이터 패턴 분석 결과 올해 설 당일인 16일(금) 출발 시 서울-부산 기준 최대 9시간이 소요되며, 정체는 오후 6시부터 조금씩 풀릴 것으로 예상된다. 원활한 귀성길을 위해선 설 하루 전인 15일(목) 오후 5시 이후에 출발하는 것이 정체를 피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귀경길의 경우 설 당일인 16일(금) 오후부터 정체가 예상되며, 설 다음날인 17일(토) 오후 8시 이후에 출발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정체를 피할 수 있다.

지니뮤직, U+뮤직벨링, U+멤버스, 원내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음악, 스토어, 월렛, 내비 등 모바일 서비스를 엮어 발렌타인데이와 민족 대명절 설로 이어지는 기간에 LG유플러스의 서비스와 달콤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경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