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 중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 중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게임빌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오는 3월 글로벌 시장에 출격할 예정으로 앞선 국내·외 CBT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주목된다.

‘빛의 계승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heiroflight.gamevil.com/?r=p7)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사전 등록할 수 있다. 참여 유저들에게는 ‘캐럿’ 300개, ‘2성 MAX 진화 재료’, ‘탐사력’ 100개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게임은 전략성과 액션성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수집형 RPG이며, 이 장르에서는 드물게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독특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유저는 ‘빛의 계승자’로서 어둠에 빠진 세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오염된 지역을 해방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방사형 월드맵'으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3:3으로 진행하는 '대전', 상대방의 타워를 공략하는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로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수 있다.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으로 유명한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두 번째로 손잡고 선보일 ‘빛의 계승자’는 글로벌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다. 실제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전 세계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 3년 넘게 세계 시장에서 선전하면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빛의 계승자’로 또 한번의 글로벌 흥행을 노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