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서울대, '제12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NH투자증권-서울대, '제12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 송창우 기자
  • 승인 2018.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창우 기자]

NH투자증권이 지난 26일 신(新)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행사인 ‘100세 시대 인생대학’ 제12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27일 밝혔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생애자산관리 및 은퇴설계 분야의 최고 연구기관인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 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한 특화교육 프로그램이다.

총 6주 과정으로 상·하반기 각 한차례씩 진행되는 100세 시대 인생대학은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 ‘노년학’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 ‘트렌드 코리아’의 저자 김난도 교수,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 등 명망 있는 교수들의 강의로 구성된다.

또한 생애전환기를 앞둔 시점에서의 자산관리 방안과 함께 원하는 수강생들은 ‘1대1 세무상담’ 등 금융컨설팅을 받을 수도 있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는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신 중년을 맞이한 고객들의 행복한 인생 후반전을 위해 새로운 미래상을 그려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 인생대학과 같은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