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특화설계로 승부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특화설계로 승부
  • 이건희 기자
  • 승인 2018.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건희 기자]

(앵커)

금강주택이 시공하는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견본주택을 개관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섭니다.

연성역 일대에 들어서는 신규 아파트에 대한 수요층의 기대가 높은 상황인데요,

이건희 기자가 자세한 분양 소식 들려드립니다.

 

(기자)

저는 지금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에 나와있습니다.

경기도 시흥 연성역에 일대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중소형 타입 위주의 지상 25층, 6개동, 590 가구 규모입니다.

뛰어난 교통망과 특화설계가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분양을 맡고 있는 로뎀 박찬완 본부장에게 직접 들어보겠습니다.

본부장님, 안녕하십니까

 

Q. 특장점은 무엇입니까?

박찬완 본부장 / 분양대행사 로뎀

저희 단지는 100% 지하주차화 하여 단지 쾌적성과 주거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그리고 단지 내 풍부한 조경면적으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여드릴 것입니다.

또한 전 가구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며, 금강주택이 군포 송정지구, 다산신도시, 울산등에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던 룸테라스가 설계되며, 여기에 5베이 및 3면 개방형 혁신평면을 적용하여 주거만족도를 극대화 할 전망입니다.

 

Q.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시설은 준비돼 있습니까?

박찬완 본부장 / 분양대행사 로뎀

먼저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에는 SK텔로콤과의 제휴를 통하여 세대 내 조명부터 난방, 가스밸브, 가전제품까지 제어가 가능한 홈 IoT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특히 이 서비스는 입주민이 세대 외부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방문자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에너지 사용량등을 확인할 수 있어 보안은 물론 관리비 절약에도 큰 도움을 줄 전망입니다. 여기에 커뮤니티 시설은 법정 대비 2.3배의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피트니스,골프연습장,GX룸,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 되어있어 입주민의 안락하고 건강한 삶의 여유를 만끽할수 있을것입니다.

 

Q. 입지 조건은 어떻습니까?

박찬완 본부장 / 분양대행사 로뎀

먼저 오는 6월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 연성역이 단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우수한 대중교통망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2024년 개통 예정인 월곶 판교선, 2023년 신안산선이 모두 개통 될시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하고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승지초, 능곡고, 능곡도서관등 다양한 국공립 교육시설이 위치하여 우수한 교육여건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단지 전면부에는 해발 199m의 군자산이 위치하고 있으며 군자산 둘레길이 단지인근까지 뻗어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만끽할 수 있습니다.

 

Q. 단지가 들어서는 시흥 장현지구의 미래가치는 어떻습니까?

박찬완 본부장 / 분양대행사 로뎀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가 들어서는 장현지구는 소사-원시선의 개통이 다가오며 청약경쟁이 치열해 지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월곶 판교선, 신안산선까지 개통되면 향후 서부권을 대표하는 중심 택지지구로써 자리잡을 전망입니다.

Q. 3.3㎡당 평균 분양가는 얼마입니까?

박찬완 본부장 / 분양대행사 로뎀

평균 분양가는 평당 1,244만원으로 작년 장현지구 내 시흥시청역 인근에서 분양했던 단지에 비해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책정되었습니다. 여기에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었으며, 장현지구가 위치한 시흥시의 경우 청약 비 조정대상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후 1년, 납입횟수 12회라면 세대주와 세대원 구분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Q. 마지막 질문입니다. 이번 분양 어떻게 전망하십니까?

박찬완 본부장 / 분양대행사 로뎀

신설 역세권에 위치하여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풍부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리는 우수한 입지조건이 입소문을 타며 견본 주택 개관전부터 소비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왔습니다. 여기에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금강주택만의 맞춤 상품 설계, 합리적인 분양가가 공개된 만큼 높은 청약경쟁률과 함께 조기에 분양이 완료 될 것으로 전망합니다.

 

여기 까지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수도권 아파트 분양 시장은 중소형 가구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서울의 높은 집값을 피해 실속있는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실수요자들이 수도권으로 몰리는 것인데요,

이런 가운데 이 아파트가 어떤 분양 성적을 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견본주택에서 팍스경제TV 이건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