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도 '면역력'이 중요…KGC인삼공사, 지니펫 신제품 출시
반려동물도 '면역력'이 중요…KGC인삼공사, 지니펫 신제품 출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정관장 지니펫 '더 홀리스틱 홍삼&호주산 양고기'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지니펫 '더 홀리스틱 홍삼&호주산 양고기' [사진=KGC인삼공사]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반려동물 사업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홍삼이 함유돼 반려동물의 면역력을 키워주는 정관장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지니펫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정관장을 제조, 판매하는 KGC인삼공사는 지니펫에서 '더 홀리스틱 홍삼&호주산 양고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호주산 양고기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더해 영양보급 및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잔화 추출물도 함유됐다.

'홀리스틱(Holistic)'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Human Grade 사료 등급을 의미한다. 환경호르몬, 합성방부제, 살충제, 항생제 등이 검출되지 않고 유전자 조작식물(GMO)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최종현 KGC인삼공사 지니펫사업팀장은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지출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담아 영양 보급 뿐만 아니라 면역력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지니펫은 최소 3회 이상의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국내 사료업계 최초로 강아지 임상실험을 통해 홍삼성분의 안전성과 효능을 확인하는 등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거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 함유 유기농 기본식', '더 홀리스틱 홍삼&신선한 연어' 등이 있다. '홍삼함유 북어농축액분말', '홍삼함유 조인트케어 타블렛' 등 영양제와 '홍삼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연어맛 저키' 등 건강 간식도 판매중이다.

지니펫 제품은 전국 약 2300개의 펫샵 및 동물병원에서 판매중이며 공식쇼핑몰(www.ginipet.co.kr),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