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럭셔리 주거상품  ‘더 라움 펜트하우스’ 12월 분양
소형 럭셔리 주거상품  ‘더 라움 펜트하우스’ 12월 분양
  • 이정 기자
  • 승인 2018.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피스텔 357실, 전용 58~74㎡ 전 세대 4.5m 높은 층고 적용
더라움 항공조감도.
더라움 항공조감도. (제공=트라움하우스)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트라움하우스는 서울 성동구 일대에 럭셔리 소형 펜트하우스인 ‘더 라움 펜트하우스’를 이달 분양한다고 밝혔습니다. 
 
단지는 서울시 광진구 건대입구 3-3 특별구역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8~74㎡,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입니다.

상업시설과 함께 주거시설 357실이 조성됩니다.. 

‘더 라움’이 들어서는 성동·광진구 일대는 기존에 자리하던 공장 건물 등의 모습을 살린 문화예술 복합공간이 조성되고 고급 주상복합단지가 줄줄이 들어서면서 주거지로의 위상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준공업단지가 조성돼 있던 이 지역은 옛 공장을 새롭게 개조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카페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고 공연장, 체육센터, 문화센터 등이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광진문화예술회관과 복합쇼핑몰 스타시티몰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 한강을 끼고 있는데다 성수대교, 잠실대교를 통해 강남 생활권도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췄습니다. 

㈜트라움하우스는 강북 한강라인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인 만큼 ‘더 라움 펜트하우스’를 고급 주거상품으로 조성한다는 계획입니다.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4.5m의 높은 층고로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되는 개방감을 자랑하며 거실 전체를 통유리로 설계해 남산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아치형 계단, 대리석 마감재 등 수준 높은 인테리어도 적용한다." 고 말했습니다.

또 "지상 4층에는 루프테라스, 루프카페, 루프가든, 인피니티 풀, 북카페, 사우나, 피트니스 등 입주민을 위한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되며 조식, 하우스키핑, 발렛파킹 등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입주민들에게 소셜베뉴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기존 공급한 트라움하우스 1~5차의 입주민들에게도 제공되는 ‘라움 패밀리 멤버쉽’은 ‘라움 아트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에는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이 포함된다. 추후 이 멤버쉽의 혜택은 더욱 확대될 전망으로 오직 ‘라움’ 입주민에게만 제공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아울러 관계자는 “지역 내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차별화된 설계로 한국판 브루클린으로 거론되고 있는 성동구, 광진구 일대의 주거문화를 주도할 만한 상품”이라며 “트라움하우스의 럭셔리 소형 주거상품 공급 소식에 고급주택 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0-1번지 일원에 프리미엄 라운지를 예약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지의 분양일정은 17일과 18일 양일간 청약을 받고 21일 당첨자 발표 26일과 27일 계약을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