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소주와 삼겹살’ 네이밍 활용… '카드의정석 쏘삼' 체크카드 출시
우리카드, ‘소주와 삼겹살’ 네이밍 활용… '카드의정석 쏘삼' 체크카드 출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8.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소주병 활용 파격적인 디자인 선보여"
'카드의정석 쏘삼' 체크카드 플레이트 [사진=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쏘삼' 체크카드 플레이트 [사진=우리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 혜택이 가득찬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SSO3(쏘삼)은 소주와 삼겹살의 줄임말로 퇴근한 직장인들이 고된 하루의 피로를 풀 때 제일 많이 즐겨 찾는 소울푸드를 네이밍에 활용했으며 소주병을 활용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통해 상품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습니다.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퇴근 후 재충전을 위한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과 노래방 및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주말에는 가족 쇼핑을 위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직장인의 하루를 가장 잘 이해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소주와 삼겹살처럼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