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SK건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이정 기자
  • 승인 2018.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자료=SK건설)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자료=SK건설)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연말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 지인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은 견본주택을 둘러보고 직접 천연 향초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분양관계자는 “우리 단지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께 연말을 맞이하여 가족 및 지인에게 직접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뜻 깊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었다”며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는 천연재료로 향초를 직접 만들어 크리스마스 선물도 준비하고, 자녀들과 함께 이색체험을 할 수 있어, 연말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자녀들을 위한 나노블록 체험도 마련됐습니다.

연말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 (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마련됐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지로 우수한 학군을 비롯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습니다.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포항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을 자랑합니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가능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화설계도 눈에 띕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여기에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설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또한,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이 외에도 SKT 스마트홈 App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금융지원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해 수요자들은 자금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이 중 657가구가 일반분양됩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입니다.

Tag
#sk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