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22일부터 3일간 비공개테스트
웹젠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 22일부터 3일간 비공개테스트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웹젠)
(사진=웹젠)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오는 22일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웹젠은 18일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의 일정과 참여 방법을 안내했습니다. 

'마스터 탱커'의 비공개테스트는 이날 오후 12시부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마스터 탱커’ 홈페이지에 안내된 URL로 접속 후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출시를 앞둔 '마스터 탱커'는 신작 모바일게임 'MT4'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마스터 탱커'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또한 '마스터 탱커'는 기존의 PC MMORPG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그대로 옮겨와, 다른 게이머들과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여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의 재미를 담고 있습니다. 

웹젠은 이번 '마스터 탱커'의 비공개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의 개발보완을 거친 후 이르면 오는 3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 2가지 플랫폼에서 동시에 게임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