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집닥 주식회사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KEB하나은행·집닥 주식회사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7.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출시 기념 집닥 이용고객위한 특판상품 공개
업무제휴 체결 후 오태균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사진 오른쪽)와 박성민 집닥 주식회사 대표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업무제휴 체결 후 오태균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사진 오른쪽)와 박성민 집닥 주식회사 대표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KEB하나은행이 을지로 KEB하나은행 본점에서 집닥 주식회사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 공동 개발 및 홍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공동 발굴 ▲기타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상호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또 집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금융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집닥은 고객에게 검증된 맞춤형 인테리어 업체를 소개하고, 무상비교견적, 3년 A/S보장, 시공중·시공후 검사서비스, 안전결제 에스크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KEB하나은행의 금융 서비스가 결합되어 고객들은 인테리어 대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KEB하나은행은 집닥 이용 고객을 위한 인테리어 자금 지원 특판 상품을 출시했다. 대상은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공사 계약을 체결한 고객 중 KEB하나은행 신용평가 기준을 충족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최장 5년간 최대 5000만원(인테리어 공사 계약금의 50%이내)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최저 금리는 3.879% (12월 14일자 금융채 6개월물 기준)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 비용으로 원하는 인테리어 공사를 할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품, 서비스 관련 공동 연구 및 개발을 통해 다양한 고객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