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8일부터 10일까지 '코스닥 미래산업 릴레이 콘퍼런스' 개최
한국거래소, 8일부터 10일까지 '코스닥 미래산업 릴레이 콘퍼런스' 개최
  • 이승용
  • 승인 2019.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승용 기자]

한국거래소(이사장 정지원)는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 한국IR협의회(회장 김원대)와 공동으로 '제1차 코스닥 미래산업 릴레이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 콘퍼런스는 기관 및 전문투자자를 대상으로 한국거래소 서울사옥 홍보관에서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진행됩니다.

코스닥 미래산업 릴레이 콘퍼런스는 미래유망산업인 정보기술(IT), 반도체, 제약, 바이오, 콘텐츠, 지식서비스 업종의 100개 기업이 참여합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투자자들에게 코스닥 시장의 유망 업종과 기업 관련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코스닥 투자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구성됐습니다. 거래소는 기업설명회(IR)을 지원함으로써 코스닥 상장법인의 IR 개최 부담을 낮추고 및 투자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증대하려고 합니다.

한국거래소는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선도 기업과 투자자 간의 정보 교류를 촉진하여 코스닥 시장 투자 저변 확대되기를 기대합니다.

앞서 거래소는 지난해에 코스닥상장법인 136개 기업을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릴레이 콘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거래소 관계자는 “올해에도 코스닥상장법인의 IR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 및 코스닥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