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없이 떠나볼까?"...신라스테이, '봄 꽃 피크닉' 출시
"준비 없이 떠나볼까?"...신라스테이, '봄 꽃 피크닉' 출시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라스테이 전경 자료사진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전경 자료사진 [사진=신라스테이]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본격 봄철을 앞두고 ‘렛츠 고 온 어 피크닉(Let’s go on a Picnic)’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렛츠 고 온 어 피크닉(Let’s go on a Picnic)’ 패키지는 별도 피크닉 준비 없이 호텔에서 마련한 아이템들로 실용적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먼저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 특별 제작한 피크닉 매트 또는 실용성이 높은 보냉 가방 중 1개를 증정하고 와인잔 없이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원글라스 팩 와인도 제공해 간편하고 분위기 있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또한 벚꽃 색깔을 연상하게 하는 신라스테이 마스코트 2019년 에디션 핑크 베어도 새롭게 제작했습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오랜만의 야외 나들이로 피로해진 피부를 관리해 줄 유기농 성분의 마스크 팩을 증정하는 등 피크닉 후 돌아와 편안한 객실에서 지친 피부를 관리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신라스테이 피크닉 매트 또는 보냉 가방 중 (1개), △신라스테이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1개), △원글라스 스위트 와인 (2종), △아로마티카 마스크팩(2매)등이 제공됩니다. 이는 5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