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사 사회공헌②] 동양생명, 소아암 환자 완치기원 '앞장'
[생보사 사회공헌②] 동양생명, 소아암 환자 완치기원 '앞장'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소아암 환자 인식개선 등 나눔 문화 정착에 힘"
[사진=동양생명]
[사진=동양생명]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지난 11일 여의도 한강시민공원에서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소아암 완치 기원 연날리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동양생명은 2012년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후원해 매년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한 ‘소아암 완치기원 연날리기’와 ‘희망별빛’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다.

‘소아암 완치 기원 연날리기’ 행사는 매년 5월 소아암 치료중인 어린이에게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고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스트레스를 경감시키고 완치의지를 높이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입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동양생명 ‘수호천사 봉사단’은 직접 레크레이션을 진행하고 연날리기 활동, 유람선 식사를 보조하는 등 전반적인 행사 진행을 지원했습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행사에 참가한 150여명의 소아암 환아 및 가족들의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며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이 완치되는  그날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외에도 동양생명은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인식개선 '희망별빛' 캠페인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나눔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