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헌혈 캠페인 진행..."LG전자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
LG전자, 인도 47개 도시서 헌혈 캠페인 진행..."LG전자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
  • 배태호
  • 승인 2019.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가 인도 전역에서 대규모 헌혈캠페인을 펼치며, 사회 공헌을 통한 고객 마음 잡기에 한창입니다.

LG전자는 지난 11일 ‘혈연을 맺자(Let's create blood relations)’는 구호를 내걸고 인도 47개 도시 71개 캠프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날 하루동안 LG전자 임직원과 거래선, 소비자 등 1만여 명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LG전자는 밝혔습니다.

특히 인도 국가헌혈위원회(National Blood Transfusion Council), 인도 보건가족복지부(Ministry of health & family welfare), 인도 적십자사, 인도 육군병원 등도 이번 LG전자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의미를 더했습니다.

LG전자는 인도법인 창립 22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소중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인도의 헌혈량은 실제 필요량의 85% 수준에 머무른 상황입니다.

LG전자는 1997년 인도 시장에 진출한 이후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현지 문화와 주거환경을 고려한 인도 특화 제품 출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 전개 등 현지화 전략을 펼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LG전자 인도법인장 김기완 부사장은 “지난 22년간 인도 고객들이 LG전자에 보내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 고객의 가슴에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헌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2004년 대한적십자사와 헌혈약정을 체결한이래 매년 1천여 명의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하는 등 국내외 주요 사업장에서 글로벌 헌혈캠페인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