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Today ⑨]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 헤아림 봉사단과 ‘효사랑 나눔활동’ 펼쳐
[CEO Today ⑨]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 헤아림 봉사단과 ‘효사랑 나눔활동’ 펼쳐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해 말까지 월 2회 정기적으로 진행
[사진=NH농협손해보험]
[사진=NH농협손해보험]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오병관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이 청각장애어르신을 대상으로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과 함께 청각장애어르신을 대상으로 ‘효(孝)사랑 나눔활동’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첫 번째 나눔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효(孝)사랑 나눔활동’은 서울 서대문구 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밑반찬,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행복상자 나누기와 생신잔치를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 말까지 월 2회 정기적으로 진행됩니다.

한편 이날 오병관 대표와 헤아림 봉사단 20여명은 어르신들과 함께 꽃바구니 만들기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수업 종료 이후에는 5월 생신을 맞은 어르신들을 위한 생신잔치를 열고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오 대표는 “어르신들과 꽃바구니를 만들고, 생신잔치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복지관의 모든 어르신들이 더 건강하고 즐거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서울 서대문구청과 함께 다문화가정 어린이 농촌체험활동, 사랑의 농산물 나누기, 장애인 홀로서기 프로그램 지원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