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분양..."운정신도시 랜드마크 노린다"
대우건설,‘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분양..."운정신도시 랜드마크 노린다"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TX-A노선 착공으로 운정신도시의 서울접근성 대폭 개선
단지 인근 교육환경,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 뛰어나
전세대 중소형 타입,분양가 상한제, 중도금 무이자 적용으로 
실수요층 기대 높아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은 GTX-A노선 착공으로 기대감이 높은 운정신도시 3지구에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를 오는 6월14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합니다.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 A14블록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2층 ~ 지상 28층 7개동 총 710세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기준 59㎡~84㎡의 전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계획됐습니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88세대, 59B㎡104세대, 59C㎡104세대, 84A㎡155세대, 84B㎡75세대, 84C㎡ 184세대로 구성됩니다.

▶쾌속 교통환경과 뛰어난 생활인프라로 미래가치 지속 상승

운정신도시는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될 경우 서울역까지 20분, 강남 삼성역까지 25분내에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이 대폭 개선될 예정입니다. 또한 동서대로,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한 서울,김포, 일산 접근이 용의하며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여의도,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도 갖추어 우수한 교통환경을 가진 신도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 2024년 개통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예정)등 광역 교통망이 지속적으로 확충될 예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한층 더 개선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는 단지에서 도보권 내에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계획되어 있어 편리한 교육환경을 갖출 예정입니다.

또한 단지 남측으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는 상업시설 부지(예정)와 인근에 의료시설 부지가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할 것으로 보이며 이미 홈플러스 운정점, 롯데시네마,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운정호수공원 등 운정 1,2지구의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신도시 입주 초기의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세대 중소형 타입,푸르지오의 특화설계로 랜드마크 단지 예정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는 전 세대가 전용면적 84㎡ 이하로 구성되었으며 4bay-3Room 신평면을 적용해 공간활용 및 실용성이 우수하여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전용59㎡ 전타입에는 드레스룸, 파우더룸을 제공해 수납공간을 강화했고 전용84㎡B•C타입에는 안방 광폭설계가 적용돼 공간활용이 우수합니다.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및 알파룸이 제공되며 알파룸을 이용한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단지 전체의 남향위주의 동배치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건폐율 12.19%로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해 프라이버시를 강화했습니다. 외부 조경 공간에는 넓은 중앙광장과 아쿠아 가든을 배치하고 단지 남쪽에는 산책로와 힐링포리스트를 통해 입주민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커뮤니티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세대당 1.40대의 넓은 주차비율도 확보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세대 내에도 고급 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조수전을 설치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난방 에너지 절감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을 배치했습니다. 공용부에서도 엘리베이터 전력회생시스템, 일부 LED조명 등을 통해 에너지 절감을 실현하는 친환경 아파트 단지로 설계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