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中길림은행과 ‘길한통 체크카드’ 제휴 확대 추진
하나카드, 中길림은행과 ‘길한통 체크카드’ 제휴 확대 추진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KEB하나은행 ATM 이용 시 이용수수료 상호 면제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2019년 상반기 스티어링 커미티에 참석하기 위해 방한중인 전략적 제휴 파트너社 중국 길림은행(은행장 천위롱)과 함께 ‘길.한.통.(吉.韓.通.) 체크카드’의 손님 혜택 강화를 위한 제휴서비스를 확대 추진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하나카드, 중국 길림은행 및 중국 하나은행 3社의 공동 콜라보 상품으로 개발된 이번 카드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출시한 은련브랜드(UnionPay) 기반의 체크카드로 한국과 중국에서 동일한 명칭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발급 중에 있습니다.

길한통 체크카드는 국내거주 조선족 동포, 한-중국간 왕래가 빈번한 사업가, 유학생 및 여행객 등의 소비패턴을 정밀 분석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글로벌 체크카드 상품으로 올해 1월30일 상품 출시 이후 5개월만에 5만여명의 손님을 확보하는 등 카드업계에서 한·중간 글로벌 협업의 대표적인 사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나카드와 중국 길림은행은 손님에 대해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길한통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손님을 대상으로 7월부터 중국 길림은행과 KEB하나은행 ATM 이용 시 이용수수료를 상호 면제해 주고 있습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중장기적으로 중국 길림은행 손님에게는 한국내 주요 면세점 및 놀이공원 할인 혜택 제공, 하나카드 손님에게는 중국내의 길림은행 가맹점에서 이용시 국제 브랜드 수수료 면제 및 우대 가맹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하나카드는 길한통 체크카드를 7월31일까지 신규로 발급받고 누적 이용금액 10만원 이상인 경우 인천공항 라운지(제1여객터미널 여객동, 탑승동內 스카이허브 및 마티나, 제2여객터미널內 마티나)를 본인에 한해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