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캐나다 운송회사와 상용차 타이어 공급 계약..."북미 시장 유통 채널 다변화"
한국타이어, 캐나다 운송회사와 상용차 타이어 공급 계약..."북미 시장 유통 채널 다변화"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타이어]
[사진=한국타이어]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가 캐나다 운송 및 물류 회사,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Challenger Motor Freight)’와 타이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에 장거리 주행에 적합한 마일리지와 연비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트럭용 타이어 'AL21`과 중·장거리 운행에서 최상의 경제성을 구현하는 트레일러 전용 타이어 'TH22'를 다양한 규격으로 공급할 예정입니다.

'AL21'은 혁신적인 그루브 디자인으로 마모 성능을 향상시키고, 패턴 디자인과 접지 형상을 최적화하여 연비와 주행 성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꼽힙니다. 'TH22'는 지그재그형 그루브 디자인으로 돌물림과 뜯김을 방지하고 기존 제품 대비 넓은 트레드 폭과 깊은 그루브 디자인으로 마일리지를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챌린저 모터 프레이트는트레일러 등 다양한 종류의 운송용 장비를 약 5천여대 운용하여 캐나다와 북미 전역에서 운송 및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